본문 바로가기
휴식/일상다반사

[준오헤어 양재1호점] 두피 케어 내돈내산 후기

by 소소하지만유니크한 2022. 9. 4.
728x90

머리 숱 많은 사람들은

공감할 수 있을텐데

머리 감을 때 항상

두피까지 시원하게 씻기가 어렵다ㅠ

(여담인데,

뱅크샐러드를 통해서

유전자 검사를 했더니,

탈모 걱정할 필요없는

유전자 조합이란 결과가 나왔다.

100명 중 1등 수준!

내가 머리숱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

역시 유전자는 과학...)

암튼, 일단 머리 숱이 많으면

물을 두피까지

보내기도 쉽지 않은 일이다.

그냥저냥 살고 있었는데

최근 몇년 간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기 시작했다.

사실 머리 숱이 워낙 많은 편이기도하고,

빠지는 만큼 나고 있는 느낌이라

신경쓰지 않고 있었는데,

요즘 친구들을 만나면

다들 탈모는 미리 준비해야한다며

약을 먹고 있다는 친구 얘기에 솔깃해서

두피 검사를 받아보기로 마음 먹었다.

두피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

검사할까했는데,

준오헤어 양재 1호에서도

두피 검사를 진행하길래

가던 곳에서 하기로 마음먹었다.

양재 1호점은 원래

차수진 수석 디자이너 분에게

머리 자르러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고,

머리 감겨주는 분이

아주 시원하게 감겨주기 때문에

두피도 잘 해주지 않을까란

막연한 생각에 찾아갔다.

 

 

네이버를 이용해서 예약했다.

예약 시 보증금 1만원을 결제해야한다.

전날인가? 전전날까지 취소하면

100% 돌려받을 수 있다.

 

 

준오헤어 양재 2호점은

양재역 바로 앞에 있는 것에 반해,

준호헤어 양재 1호점은

양재역에서부터

꽤나 내려와서 위치한다.

 

건물 중 2층과 3층에 위치해 있으니,

계단을 통해서

바로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두피케어


AI 두피 분석 (케어 전)


 

골고루 두피 6 곳을 촬영한다.

 

혐짤 주의ㅋ

 

 

AI를 통해 나의 두피 상태가

비듬과 피지가 과다하고

모낭 사이 홍반 많은

트러블성임을 알려주었다.

사실 AI가 알려주지 않아도

각질과 빨갛게 올라온 부분을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었다.

하하

 


각질 제거


 

가장 먼저

각질을 불리는 작업을 진행한다.

머리카락 사이사이에

어떤 용액을 칠해주시는데

각질을 제거하기 위함이라고 하셨다.

양도 엄청 많이 준비해주셔서

듬뿍 바를 수 있었다

 


샴푸 (각질 제거)


신기했던 건

물을 적신 다음에

샴푸를 하는 것이 아니라,

거품으로 나오는 샴푸를 이용해

자리에서 샴푸를 진행해주셨다.

해주시는 분 말씀으로는

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에서

각질이 더 잘 떨어져 나간다고..

물을 묻히지 않은 건조한 상태지만

거품 상태의 샴푸이기 때문에

뻑뻑함없이 샴푸가 진행되었고,

(사실 머리숱이 많아서,

샴푸 엄청 들이부으셨다...ㅎ)

갑자기 LED 마스크처럼 빨간 불빛이 나는

어떤 기계로 머리에 자극을 주셨다.

이것도 각질 제거를

더 잘하기 위한 것이라 설명해주셨지만,

그냥 느낌이 이상해서

대화에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그 후,

진짜 물을 묻혀서 샴푸를 해주셨다.

편-안

 

샴푸할 때 지압도 해주시는데 최고,,

머리 지압해주는 기계는 없나...

 


진정 앰플?


피부를 잘 불리고 살살하긴했으나,

피부에 있던 각질들을 억지로 떼어냈으니

두피 진정용으로 뭘 발라주셨다.

굉장히 꼼꼼하고 많이...

 


음이온 기계


왜 하는지는 못 물어봤는데,

갑자기 손에 뭘 쥐라고 하시더니

찌릿찌릿한 느낌이 약간 오는가 싶더니,

머리에도 기계를 문질러주셨다.

음이온이라고 하시는 걸 봐서

앰플 흡수를 도와준다고 산

갈바닉 기계와 동일한 원리인 것 같다.

그러고, 15분? 간 스팀 후

머리를 물로 씻겨주시고 끝이 났다.

 


AI 두피 분석 (케어 후)


그리고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시작에 진행한 검사를 동일하게 진행한다.

근데 생각해보면

동일한 6부위를 비교하는 것도 아니고

찍는 것도 내가 아니니,

시작할 때는 안좋은 부위만 찍었다가

나중엔 괜찮은 부위만 찍는 거 아니야?

라는 의심이 들었지만

관리 받는 것이 좋았으니 패스!

결론은

트러블성에서 지성 비듬성이 나왔다.

피부가 지성이기 떄문에

두피도 지성일줄은 알았는데

비듬성이라니 ㅠ

그래도 관리 받고

트러블성에서 호전되었다는 것에

위안을 삼았다

 


결제

비싸긴 너무 비싸다ㅠ_ㅠ

그래도 힐링비라고 생각하고

내돈내산 지불하고 나왔다.

참고로,

차수진 수석 디자이너로 예약하긴 했으나

두피케어는 거의 모든 시술이

어시?분이 진행해주신다.

 


후기

마무리로 드라이까지 해주신다.

뒤에 약속이 있었는데

개털을 예쁘게 정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D

원래는 1시간 정도 소요된다했는데

두피케어 일지라도ㅋㅋㅋ

머리 숱이 많아버리니깐

머리 감고 드라이하는데

시간이 추가로 잡아먹는다...

1시간 반 넘게 걸렸고

그것도 내가 뒤에 약속이 있어서

급하게 끝내주셨다..!

여유롭게 간다고 갔는데,

나의 머리숱을 얕본것같다..

다음엔 조금 더 여유롭게 가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