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일상다반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cafe H (카페 에이치) 이용방법

by 소소하지만유니크한 2022. 6. 23.
728x90

일전에 현대 백화점 VIP 등급 중

Club YP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포스팅했었다.

 

Club YP 선정 기준 및 후기가 궁금하다면

⬇️⬇️⬇️⬇️⬇️

https://soyoonique.tistory.com/192

 

[현대백화점] 백화점 VIP club yp 선정 후기 및 선정 기준

어느 날 현대 백화점으로부터 2분기 vip 선정이 되었다고 연락이 왔다. 원래 기본 vip 선정은 1년의 단위로 설명되어있지만 분기동안 그에 비례하는 금액을 사용했을 때 다음 분기동안 vip으로 선

soyoonique.tistory.com

CLUB YP가 되면 라운지에서

커피를 마시면 되니 따로

카페 H를 사용하게 될 줄 몰랐지만,

라운지는 전국에 딱 두 곳만 존재하니

실제로 YP HAUS가 없는 지점을 가면

카페 H를 찾아갈 수밖에 없다.

이번에 무역센터점을 들린 김에

처음으로 카페 H를 이용해보았다.

 

" 위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카페 H 위치

무역센터점의 카페H는

11층에 위치한다.

11층으로 들어서자마자

더바디샵? 이니스프리? 같은

비주얼의 카페가 있다.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카페 H에서 무료 음료 혜택이 있는

백화점 카드를 내밀기만 하면 된다.

 

무료 음료 혜택은

VIP green등급부터 있다.

다만 green등급은

한 달에 4번으로 정해져있으니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주문할 수 있는 음료는 총 5가지로,

아메리카노,

얼그레이차,

도라지차,

핫 초코,

아이스 초코가 있다.

 

신기했던 건

아메리카노는 하나로 적혀있고

따뜻한 거 차가운 거 고를 수 있는데

핫 초코와 아이스 초코는

나눠서 기입되어있다.

재료가 다른가 싶었다.

 

참고로 도라지차는 따뜻한 음료로만

주문할 수 있다.

" ​음료

날씨가 조금 흐리고 추워서

몸을 녹이기 위해 도라지차를 주문했다.

무료음룐데 넘 기대한 걸까

음료가 너무 형편 없었다...

이 작은 컵 무엇...

하물며 두껑도 없는 건 너무 하잖아

아니 꽁짜니깐 할 말이 없긴한데ㅠ

그래도,,

사무실에 있는 둥글레차느낌의 티백에

따뜻한 물을 넣은 것 뿐이다...

아이스 초코도 마찬가지였다.

뚜껑 없이 작은 컵에 아이스초코가

자잘한 얼음과 함께 넣어져있었다.

다른 후기를 보니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경우는

뚜껑있는 조금 더 큰 컵에 제공된다고 한다.

참고로 함께주는 다과는 음료 당 로투스...하나

 

" ​주변

하늘 정원

음료는 기대 이하였지만,

무역센터점은 카페 H 앞

하늘정원이 잘 되어있었다.

개구리 잎? 연잎? 처럼 조성해놔서

아주 예쁘고 사진찍기 좋다.

 

하늘 정원은 카페 H에서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데

가족 단위로 많이 놀러온 것 같다.

 

공간이 넓어서 뛰어다는 사람도 많고,

벤치도 많아 음료를 앉아서 마실 수 있다.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지만

햇살 좋은 날에 오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