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맛집

[논현역 맛집]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추천 "비스트로 모브"

by 소소하지만유니크한 2021. 10. 1.
728x90
📍매장  비스트로 모브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3길 7 


✔ 좋은 조명/온도/습도로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적격
    옆에서 소개팅 하는 것 같길래 계속 훔쳐들음ㅋㅋㅋㅋㅋㅋㅋ 

✔ 특이한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는 곳
    음식 종류가 많아서 한참을 골랐... 근데 또 맛있음 ㅠㅠㅠ

✔ 서빙해주시는 분, 요리해주시는 분 모두 친절 그자체...
    음식 소개에서부터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계산할 때도 끝까지 상냥...!

우연히 가게 되었다가, 분위기와 맛에 매료된 곳이 있어 소개 차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요즘 핫하다는 곳들을 가본 결과, 무슨 임대비 뽕을 뽑으려는 듯 자리가 다닥다닥 붙어있어 밥먹기에 불편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그에 반해 비스트로 모브는 홀도 넓고 자리도 넓게 배치되어 있어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밤에 방문하였는데 적당히 어두운 조명으로 분위기도 좋아, 특별한 날 식사하러 오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떨어져 앉은 옆테이블에서는 소개팅이 진행되고 있었고, 잘되는 분위기라서 흐뭇한 표정으로 몰래 내용을 듣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잘 성사되었으면,,,

메뉴판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과 접하기 힘든 귀한 메뉴들이 많았기에 음식을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서빙해주시는 분께 이것저것 물어가며 설명 듣고 추천을 받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트러플 치즈 피자와 소시송 파스타

오늘 주문한 요리는 트러플 치즈 피자와 소시송 파스타. 역시 둘이서 레스토랑에 오면 피자 하나에 파스타 하나 조합이 진리죠. 개인적으로 도우가 두꺼운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집 피자는 도우가 얇은 층이 겹겹히 쌓여져 있는 형태로 페스츄리처럼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소시송 파스타의 경우는 난생처음 들어보는 파스타였지만 라구파스타처럼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소스에 사장님께서 직접 만든 소시지가 토핑으로 나와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넓은 공간에 사람이 꽉 차지않아 조용한 분위기에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었고, 음식 주문할 때, 음식이 나올 때, 마지막 계산할 때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대응해주신 분들 덕분에 더욱 기분 좋아지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특별한 날에 한 번 방문해보기를 추천 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