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맛집

[서래마을 카페] 맛있는데다가 인생샷도 덤으로 오는 "Symphony of"

by 소소하지만유니크한 2021. 10. 17.
728x90
심포니오브 외관과 메뉴

반지하에 위치해있던 작은 카페, 'Symphony of'. 외관을 찍긴했는데 '어린 암소 전문'이 너무 시선강탈이라서 아쉽다ㅋㅋㅋㅋ 자칫하면 지나치기 쉬운 그런 외관인 것 같다. 무튼 반지하이긴하나,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으로 칙칙하거나 어두운 느낌없이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까지 든다. 인스타에서는 나름 유명하다고 한다. 카페 자체가 크지는 않아서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주문대 바로 옆에 테이블이 있는데, 신기한 디저트들로 가득했다. 쿠키 가격이 4천원으로 조금 사악했지만 '그래도 먹어봐야지~'라는 생각에 쏠티 피넛 쿠키와 레몬 케이크를 구매했다.

웰컴드링크

신기하게 여기는 웰컴 드링크를 제공해준다,, 웰컴 드링크는 '플로럴 아이스티'로, 친구가 동일 음료를 시켰음에도 제공하는 것을 보아 웰컴드링크 종류는 고정인 것 같았다. 주문할 때 웰컴드링크가 동일음료로 나간다는 것은 알려주시지 않는다, 만약 미리 알았다면 나는 다른 음료 시켰을 것 같아 미리 알려주지 않았다는 사실에 섭섭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무튼 음료는 그냥 Lipton에서 나오는 설탕맛 많이 나는 아이스티가 아닌 고급진 맛이었다. 정말 추천! 이 날이 춥지만 않았다면 마셨겠지만 너무 추워서 난 따뜻한 차를 마셨다...

개인적으로 피넛 쿠키는 그저그랬지만, 레몬 케이크는 너무 취향저격이었다,,, 왜 best 딱지가 붙어있는지 알 수 있었다. 아이싱의 새콤한 맛과 슈가파우더의 달콤함이 너무 잘어울렸고, 따뜻한 티와는 혼자 3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조합이었다.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사진 찍기에 알맞아 인생샷 건지기 좋은 곳이었고, 사실 나도 프사 하나를 건졌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