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맛집

[강남역 카페] 강남 최애 카페 "알베르"

by 소소하지만유니크한 2021. 9. 26.
728x90

나의 편애하는 감정이 듬뿍 담긴 그런 포스팅...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치듯, 강남역에 갈 일있으면 무족권 가는 카페. 분위기도, 냄새도, 맛 조차도 다 좋은 카페 :-D

 

 


지하 1층부터 로비, 2층까지 총 3층에 걸쳐 자리가 있기 때문에 널찍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지만, 실제로 사람 많이 붐빌 때는 그 많은 자리가 다 차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강남역 카페!

티라미슈 케잌, 단호박 파운드 + 음료 

여기서 나는 빵냄새가 너무 좋아서 한 번도 음료만 사본 적 없는 것 같다. 음료만 사기는 진짜 어렵다,, 

나의 최애이자, 이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베이커리는 티라미슈!!  티라미슈케잌은 다른 곳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커피에 담궈진 빵사이에 크림이 있는 그런 평범한 케잌이 아니고, 신기하게 빵부분이 하나도 없는 그런 케잌이다. 코코아가루 듬뿍 + 소보로 윗부분 같은 빵 부스러기? 가 함께 있어서 부드러운 크림과 너무 잘어울린다. 자주 생각나는 티라미슈,, 어떻게 만드는지 진짜 궁금하니깐 누가 알려주라줘....

이번엔 거기에다가 파운드 케잌까지 추가해봤는데 파운드케잌마저 너무 내 취향이었다! 나는 커피와 먹었지만 티와도 진짜 잘어울릴 것 같은 맛이었다. 티와 같이 먹으면 티파티 와있는 것 같은 그런 착각을 들게 할 것 같은 그런 맛! 파운드도 맛있는 걸 알았으니 다른 파운드도 도전해볼 예정이다~ 

 

강남역 알베르 안가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