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일상다반사

[💸내돈내산 후기💸] 아포지플러스 제모 (뮤즈클리닉 강남점)

by 소소하지만유니크한 2021. 5. 17.
728x90

제모를 받은 지 4회차 마지막 한 번을 남겨두고 후기 글을 씁니다.

다른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제모를 처음 받은 것이 아닙니다. 재작년 뮤즈클리닉 강남점에서 겨드랑이를 받은 덕에, 2년 동안 겨드랑이를 신경쓰지 않은 점이 너무 좋아서 (종아리 + 무릎)와 (브라질리언 + 항문제모)를 받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에 기재되어있습니다. 

종아리 + 무릎 제모 5회 가격

 

브라질리언 + 항문 제모 5회 가격

 

 

확실히 브라질리언이 비싸긴하네요... 아마 그쪽(?) 털들이 자기주장이 강하고 민감하다보니, 더 세심하게 들어가서 더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해당 가격은 VAT를 포함하지 않는 가격이고, 저는 생일 쿠폰을 이용해서 1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했습니다. 

생일 쿠폰에 관련한 포스팅은 여기

⬇⬇⬇⬇⬇⬇

https://soyoonique.tistory.com/75

 

[💸내돈내산 후기💸] 뮤즈 클리닉 제모 시술 가격 (feat. 생일쿠폰)

생일 혜택 뮤즈클리닉을 제모를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다니고 있기 때문에 카톡 친구로 추가가 되어있는데, 생일 쿠폰이 발급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작년에도 친구 추가가 되어있었을

soyoonique.tistory.com

후기

한마디로 광명을 찾았다고나...할까요ㅎ 무엇보다 종아리같은 경우에는 치마입을 때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브라질리언같은 경우에는 생리할 때 삶의 질이 천장을 뚫습니다....! 하... 포스팅이라서 표현하기...조심스러워져서 그런데... 뭐.... 정말 정말 걸리는 거 없이 정말 편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누가 생리할 때 제모 + 탐폰이면 광명을 찾는다고 했는데ㅋㅋㅋㅋㅋ 전 제모만 해도 극락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ㅎ

레이저와 함께 차가운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아픈 건 거의 없는 것 같고 (우선 제가 통증에 무감각하긴..합니다만...) 원장님께서 이정도 괜찮냐고 물어봐주셔서 모두 무리없이 제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요) 뮤즈클리닉에서 제모를 하는 경우 원장님의 성별과 상관없이 시술해주십니다만, 브라질리언같은 경우에는 여성 원장님께서 진행해주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라질리언과 다른 제모를 같이 받는 경우에도 여성 원장님이 같이 진행해서 더 편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 겨드랑이 받을 때는 거의 남성 원장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 참고 허세유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니까 여러 시술 구경하세요 ;-) 

⬇⬇⬇⬇⬇⬇

http://museclinic.co.kr/

 

MUSECLINIC | 뮤즈클리닉

뮤즈의원, 보톡스, 필러, 리프팅, 윤곽주사, 스컬트라, 레이저, 피부관리, 쁘띠 시술등

museclinic.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