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일상다반사

[💸내돈내산 후기💸] 뮤즈 클리닉 제모 시술 가격 (feat. 생일쿠폰)

by 소소하지만유니크한 2021. 3. 21.
728x90

생일 혜택

뮤즈클리닉을 제모를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다니고 있기 때문에 카톡 친구로 추가가 되어있는데, 생일 쿠폰이 발급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작년에도 친구 추가가 되어있었을텐데 작년에도 왔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무시했을까요? 아래와 같이 사용기간은 3개월로 넉넉합니다!! 받은 카톡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할인 적용이 안되는 것도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세용 

 

  • 마스크 팩 5장
  • 전체 시술 1회 할인혜택

가격

저도 헷갈렸는데요, 위에서 말하는 1회 할인혜택은 하나의 시술만을 말하거나 1회 시술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결제 기준으로 한 번을 의미하는 것 같더라구요. 상기 3가지의 시술을 모두 생일 쿠폰으로 할인 받았습니다. 즉, 제모 5회 같은 경우에는 이미 할인이 들어가있는 이벤트가이므로 10% 할인을, 메가 스키니 4000샷의 경우 20% 할인을 받았습니다. 총 가격은 VAT 10% 추가로 내야하므로 ((279,000 + 149,000) * 0.9 + 70,000 * 0.8) * 1.1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영수증도 받았지만 정확한 시술과 가격이 적혀있지 않고 가격만 있기 때문에 이렇게 계산되었겠거니...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후기

뮤즈 클리닉은 예약과 취소가 카톡으로 아주 간편하고 다른 곳보다 싼 가격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모의 경우 레이저지만 아포지플러스라고 해서 바람이 나와 전혀 아프지 않고, 사람따라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제모 효과가 오래가서 지속적으로 부위를 바꿔가며 뮤즈 클리닉에서 제모하고 있습니다. 엄청 추천하면서 다니니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서 돈받냐고 ㅋㅋㅋㅋ 제모 후기는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메가스키니같은 경우는 체외 충격파를 이용하여 특정 부위의 마사지 효과 및 지방세포의 진동으로 지방분해 효과가 있다고하여 뒷벅지에 받게 되었습니다. 우선 1회성으로 받은 것이라서 크게 달라진 것은 없지만, 전에 안쪽 허벅지에 받은 플로리스 바디리프팅보다는 저한테 더 맞는 시술인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도 사람따라 다르게 효과가 난다고하더라구요. 상담 신청하면 잘 설명해주시니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내돈내산 인증

생일 쿠폰덕분에 생각했던 금액보다 싸게 시술한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곧 생일이신 분들은 시술 참았다가 ㅋㅋㅋㅋ 친구 추가 해놓고 할인 받아서 조금이라도 더 싸게 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