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일상다반사

[💸내돈내산 후기💸] 약손명가 균형얼굴관리 후기

by 소소하지만유니크한 2019. 10. 13.
728x90

내 돈으로 지불하여 작년 12월부터 이번 달까지 총 11달에 걸쳐서 다닌 약손명가 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

(초기 2달은 대전 갤러리아 근처에 위치한 곳에서 받았고, 나머지는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약손명가에서 받았다.

약손명가의 큰 장점 중에 하나는 규모가 큰 체인점?이라서 여러지역에 위치한다는 것과 2번 정도 제한없이 옮길 수 있다는 것이다.)

오늘 포스팅은 받은 관리의 구성과 가격, 효과를 공유할려고 한다. 


가격

우선, 내가 한 결제한 것은 얼굴관리 중 균형얼굴관리에 이목구비를 추가한 것이다.

우선 균형관리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다른 얼굴관리와 달리 힙 혹은 다리 골기 관리를 추가하여 관리를 진행한다.

나같은 경우에는 얼굴이 크게 비대칭은 아니었지만 사진을 찍으면 티가 나는 그런 비대칭이었다....

비대칭의 경우는 골반에서부터 시작되서 (그래서 다리 꼬면 안된다고... ) 비대칭 교정의 경우 골반관리가 병행되어야 한댄다.

가격은.  20회에 균형관리 260만원에 이목구비 관리로 30만원이 추가되어 총 290만원을 지불했다.

후기 

후기를 솔직하게 말하자면 너무. 만족한다. 후회한적 전혀 없다. 얼굴에 라인이 생겼다는 말도 많이 듣고 (이 부분은 다이어트와 병행했다 하더라도), 무엇보다 사진 찍어도 비대칭이 거의 없다. 

나는 공부 핑계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고 마사지를 받으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성격이라서 21살 때부터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았었다. 그 중 약손명가가 단연 효과가 가장 큰 마사지였다. 물론 비싼 것도 사실이지만, 효과없고 싼 것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한다.   

항상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추천 받고 받아본 사람들마다 좋다고 한다 :) 

석사하면서 살도 많이 찌고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는데 나의 컴플렉스를 없애주는 좋은 선택이었다.

현재는 비대칭이 없어져 얼굴관리 중에 동안얼굴관리를 새로 결제할 예정이고 다음에 또 후기를 적도록 하겠다!

약손명가 장점

1. 앞서 언급했듯이 지점간의 이동이 가능

2. 관리 시간이 길다면 나눠서 받는 것이 가능 (균형얼굴관리의 경우 관리 시간이 140분 예정으로 다리 또는 힙 골기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를 얼굴관리와 나눠서 양일간 받는 것이 가능하다.)

3. 효과 짱.

인증샷 :)

약손명가 효과는 얼굴이 갸름해졌고 광대도 들어가서 완전 만족,,,

728x90

댓글